‘기생수’, ‘원피스’ 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판도라TV에서 전용채널 오픈

[판도라TV] ‘기생수’, ‘원피스’ 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판도라TV에서 전용채널 오픈

합법적인 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협력모델 마련
국내 최대 동영상 플랫폼 사업자인 판도라TV가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 콘텐츠 배급 업체인 대원미디어, 대원방송와 손을 잡고 콘텐츠 유통 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했다고 밝혔다.

판도라TV는 대원미디어, 대원방송과 콘텐츠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합법적인 애니메이션 유통의 새로운 협력모델을 제시함은 물론 판도라TV의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애니메이션 유통보급을 통한 콘텐츠 소비 확대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현재 대원판도라TV-대원미디어미디어와 대원방송은 ‘원피스’,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과 같이 국내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부터 ‘기생수’까지 최신 애니메이션을 다양하게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사업자이다.

판도라TV관계자는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4,000여편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공식채널을 오픈하여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지속적으로 애니메이션 시청자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합법적인 콘텐츠 보급에 대한 새로운 협력모델을 마련하는데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판도라TV는 이번 대원미디어, 대원방송과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유통사업 협력을 시작으로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콘텐츠 사업자와 저작권 이슈를 해소함은 물론 합법적인 콘텐츠 유통의 상생 모델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ad More

유원컴텍, 휴대폰 최적형 스마트 CNC장비 中 수출용 출하식

[유원컴텍] 유원컴텍, 휴대폰 최적형 스마트 CNC장비 中 수출용 출하식

스마트폰 메탈케이스 채용 증가 추세로 추가 수주 이어질 것
고기능 첨단화학소재 전문 전자부품 제조업체 유원컴텍은 휴대폰 최적형 스마트 CNC장비의 중국 수출을 위한 첫 출하식을 7일(토) 천안공장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하식을 가진 CNC장비는 지난해 10월 중국의 ‘Guangdong ZealWell Holdings’와 휴대폰 최적형 스마트 CNC장비 공급계약 체결에 따른 것으로 총 수주금액은 약 106억원(US 10,097,500)이다.

선적은 공급계약에 따라 총 3차례로 나누어 3월말까지 250대를 모두 출하할 예정이다.

CNC(Computerized Numerical Control)는 컴퓨터를 이용한 자동제어기술을 기반으로 소재를 자동 공급하여 프로그램에 의해 완제품을 대량생산하는 공작기계의 일종이다.

유원컴텍이 개발한 스마트 CNC는 휴대폰 제조 및 알루미늄, 동, 다이케스팅, EP, 세라믹, 유리 절단 등을 가공하기에 최적의 장비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스마트폰 생산 공정의 대부분을 거의 커버할 수 있는 고성능, 고효율, 고정밀 전용 장비이다.

특히 일본의 CNC장비에 비해 정밀도를 향상 시켜 오차율을 1000분의 2보다 낮은 1000분의 1로 감소시켰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 제조에 필요한 최적형 장비로 개발하여 기존 제품에 비해 50% 가량 낮은 가격대로 공급하고 있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였다는 평가이다.

또한 기존 CNC장비에 비해 절삭유 와 압축공기를 혼합하여 칩(chip) 배출 및 냉각시키는 기술을 적용하여 가공물의 이물질이 적고 시간 단축 효과도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첫 출하된 CNC장비는 유원컴텍과 자회사 유원화양이 글로벌 대기업의 휴대폰 1차 벤더로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자체 보유한 소프트웨어 개발력이 결합하여 만든 모바일에 최적화된 장비이다” 라며 “이번 출하를 바탕으로 이미 추가 발주에 대해 현재 협의 중에 있다. 또한 최근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의 메탈케이스 전환으로 CNC장비의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되고 있어 향후 여타 다른 휴대폰 제조사 및 중국 로컬 부품 벤더 기업에서도 노후화된 CNC장비교체로 인한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다” 고 전했다.

 

 

 

 

Read More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태양 이강해, ‘주식금맥 5원소기법’ 출간

㈜IPR스퀘어 이남구 대표, 대시세종목 발굴법 <주식 금맥 5원소기법> 출간

 

– 공동 저자인 태양 이강해와 2014년 슈퍼모멘텀 분석, 5원소로 분석한 2015년 유망 테마 수록!

‘꿈이 있는 기업, 끼가 있는 기업, 꼴이 좋고 끈이 뒷받침되는 종목을 깡 있게 투자하자.’

IR&PR 전문 업체 IPR스퀘어의 이남구 대표와 국내 최고의 증권전문가인 태양 이강해씨가 공동 저술한 ‘주식 금맥 5원소기법’이 최근 출간되어 주식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식 금맥 5원소기법’은 주식은 투기가 아닌 투자여야 한다는 것과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하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즉 지금은 시장에 두각을 드러내지 않지만, 앞으로의 시장흐름에서 이슈가 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될 종목을 찾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 책에는 ‘꿈, 끼, 꼴, 끈, 깡’으로 표현되는 5원소 투자기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5원소 기법에 꼭 필요한 투자지표에 대한 소개, 기업탐방 분석기법 등 두 저자가 발로 뛰며 쌓은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2014년 슈퍼모멘텀과 5원소로 분석한 2015년 유망 테마가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마지막 부록에는 상장기업의 효율적인 IR 및 PR활동을 통한 성공적인 기업가치 재평가에 대해서 저자의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공동 저자인 IPR스퀘어 이남구 대표는 “적극적으로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기업, 재무구조가 건전한 기업, 신규 성장원의 꿈을 가진 5원소 기업에 가격보다는 기간을 중심으로 투자한다면

결코 지지 않는 투자자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전하고 있다.

이 책의 저자인 ㈜IPR스퀘어 이남구 대표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언론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증권사 직원, 상장사 IR 담당자를 거쳐 현재 IR&PR 대행사 대표로 일하고 있는 IR∙PR 전문가이다.

또한 공동 저자인 태양 이강해는 경제TV 증권사관학교 대표강사였으며, 최장수 프로그램인 ‘국민주식고충처리반’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주식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투자분석부 안병국 부장은 추천사를 통해 “직접투자인 주식으로 수익을 내는 것은 정말 만만치 않다. 《주식 금맥 5원소기법》은 20년 넘게 증권시장에 몸담고 있는 저자가

투자자들의 속마음을 읽어내듯 노하우를 설명해준다. 중장기적으로 주식시장을 바라보는 투자자라면 한번쯤은 읽어봐야 할 책이다.”라고 전했다

도서 소개 : 이레미디어 http://cafe.naver.com/iremi/10502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