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기업 아이언소스,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 본격화…게임 개발자 지원 확대 나선다
이스라엘 기업 아이언소스,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 본격화…게임 개발자 지원 확대 나선다
- 2013년 국내 지사 설립 후 작년 이익 200% 증가한 성과 바탕으로 국내 사업 확장
- 국내 시장 확장 노력으로 매달 ‘개발자 시리즈‘ 세미나 개최
글로벌 모바일 비디오 광고 플랫폼 기업인 아이언소스가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아이언소스(지사대표 김세준)는 지난 2013년 국내에 지사를 설립하여 비트망고, 더블유게임즈와 같은 대형 게임 기업에 모바일 광고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사용자 확보 캠페인과 더불어 적극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입한 결과 작년 매출 급증과 함께 이익이 200% 증가하는 성과를 올렸다.
아이언소스는 앞선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모바일 퍼블리셔가 게임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본격 지원할 예정이다. 국내 개발자들은 아이언소스의 풀-스택 가치와 솔루션, 선도적인 인-앱 비디오 SDK(Software Developer Kit, 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 네트워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언소스 SDK에는 보상, 비디오, 양방향, 디스플레이, 유닛, 프리미엄 글로벌 광고에 연결된 튼튼한 광고 중개 기술, 심층적인 사용자 분석이 포함된다. 아이언소스의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들은 UX를 유지하는 동안 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아이언소스는 국내 시장 확장 노력의 일환으로 매달 “개발자 시리즈(Developer Series)”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한국 개발자들에게 사용자 확보와 앱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유용한 팁 그리고 효율적인 업무 추진에 대한 전문가 강의와 워크숍을 진행한다. 지난 8월 서울에서 첫 번째 개발자 시리즈 회의를 개최하였으며 아이언소스의 임원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아이언소스 APAC 총괄이사 Yoni Eyal은 “한국의 모바일 광고 시장은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마케팅 광고 시장을 이용하는 개발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우리는 아이언소스만의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들이 자신의 게임을 다음 레벨로 발전시키도록 돕고 최대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언소스는 2010년 설립된 글로벌 인-앱 비디오 광고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광고를 통해 게임과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현재 Big Fish Games, Zynga, Playrix 등의 세계적인 회사가 아이언소스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12억 명에 이른다.
아이언소스(IronSource) 소개 (http://www.ironsrc.com)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2010년 설립된 선도적인 인-앱 비디오 광고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광고를 통해 게임과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업계 최대 인-앱 비디오 SDK를 포함, 앱 개발자들이 자신의 앱을 다음 레벨로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Big Fish Games, Zynga, Playrix 등의 세계적인 회사가 아이언소스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12억에 이릅니다. 아이언소스는 게임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광고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이스라엘로 서울, 텔아비브,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베이징, 방갈로르, 도쿄 등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