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 신규 회원 맞이 이벤트 진행… “어서 와, 식삶은 처음이지?”
프리미엄 큐레이션 순수 식품 전문몰 식탁이있는삶(대표이사 김재훈)이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식탁이있는삶은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3주간 본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발급 받고 3일 이내 식탁이있는삶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식탁이있는삶은 이벤트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쿠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식탁이있는삶 제품인 ‘THE DAN 레토르트 초당 옥수수’와 ‘THE DAN 스낵토마토 스위텔 Red’가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구매 후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든 회원들 대상으로 SNS를 통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식탁이있는삶 인스타그램 계정(@tablewithlife)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호박 인절미’를 증정한다.
식탁이있는삶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저희 식탁이있는삶을 처음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따로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저희가 정성들여 준비한 프리미엄 제품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번 신규 회원 맞이 이벤트는 식탁이있는삶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식탁이있는삶은 ‘생산자는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을 받아 볼 수 있게 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농산물과 식품 등을 큐레이션∙유통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NFC 기반 스마트 신선 태그시스템, 빅 데이터 큐레이션, 가치중심 콘텐츠 큐레이션 기술 등을 개발하고 서비스에 적용한 식탁이있는삶은 최근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