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고객맞춤형 통합 IR/PR

IPO 컨설팅

IPR스퀘어는 자본시장에서 상장예정 기업이 최적의 기업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도록
각 분야간 유기적인 네트워크와 축적된 노하우로 효율적인 IPO를 진행합니다.

IPO(Initial Public Offering)는 비상장기업이 유가증권시장 및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기 위해 신규주식을 발행하거나 이미 발행된 주식을 불특정 다수의 투자자들에게 파는 활동으로. 주주를 공개적으로 모집한다는 의미에서 ‘공개모집’, ‘공모’라고도 합니다.

기업공개는 소수 주주의 폐쇄기업이 최초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주식을 분산시켜 주식시장을 통해 주식이 거래되기 시작하는 출발점이 됩니다. 투자자들은 주주가 되어 기업의 일부를 소유하면서 기업에 자금을 제공하게 되며 주식소유에 따른 투자 수익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기업에게는 자금 조달을 통해 투자 능력을 증대하게 되고 상장에 따른 여러 세제상의 혜택과 각종 매스컴 및 증권시장에서 기업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어 인지도를 제고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의 성장 스토리와 미래 성장성, 경쟁력, 투자 포인트를 가장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투자자에게 전달하여 성공적인 기업공개의 기반을 다지고 향후 자본시장과의 원활한 관계형성과 기업가치 재평가를 위한 Solution을 제공합니다.

IR 컨설팅

오랜 경험에서 축적된 전문성과 고객사 및 투자사와의 관계를 중시하는 IR Consulting

IR(Investor Relation)은 기업의 재무기능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결합하여 투자자들에게 기업의 성과와 전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입니다. 효과적인 IR 활동은 궁극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제고하고 기업의 신뢰성을 제고하며 자금조달을 용이하게 하고 종업원의 근로의욕을 증대하는 등 여러 효과를 가져 옵니다.

기업의 투명성 요구 증대, 책임경영 강화 등 경영환경의 변화와 주가 중시 경영, 주주 중심의 경영, 기업 Fundamental 중시 등 주식시장의 질적 변화는 IR의 필요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IPR스퀘어는 최적화된 IR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사의 Needs를 충족해 드립니다.

PR 컨설팅

철저히 검증된 솔루션과 차별화한 전략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PR Consulting

㈜IPR스퀘어의 PR(Public Relation)서비스는 창의적인 기획력과 철저히 검증된 전략, 수많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이슈 및 위기 관리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뢰 목적에 맞는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단과 처방을 내려 홍보 목표에 맞는 맞춤형 프로세스와 가시적인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경영 컨설팅

체계화된 컨설팅 시스템과 금융시장 분석을 통한 경영 Consulting

간접광고(PPL) 사례

레반트 ARAYO, MBC 주말 드라마 전설의 마녀 협찬